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A/S 방법

하만카돈 블루투스를 구매했는데 앰프 고장 및 전원선 연결 등 고장으로 인해 곤란하시죠.

바로 A/S 서비스 접수 및 A/S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.

일단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 후 12개월, 부품 보유 기간은 3년이라는 점을 먼저 숙지하시고 글을 읽어주시기를 바랍니다. 또한 글 속에 강조되어있는 부분은 서비스 접수를 하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정보이기 때문에 완벽히 숙지하셔야 불이익이 없습니다.

먼저 A/S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요청하시려면 제조 번호(S/N)를 먼저 조회하여야 합니다.

고장이 난 제품에 있는 제조 번호를 먼저 확인하신 후 아래 서비스 센터로 들어가 접수가 필요합니다.

AS센터로 바로가기 이미지

접수를 하셨다면 주의하셔야 할 점이 서비스 접수 완료 후 2개월 이내에 미도착 시 접수가 취소된다고 하니 기한 내에 고장 난 제품을 보내셔야 합니다.

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무상 A/S 방법

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 비고장성 및 개인적 과실에는 해당 내용에서 제외가 됩니다.

또한, 해당 제품을 영업 용도로 전환해서 사용하게 된다면 보증 기간은 12개월이 아닌 절반인 6개월로 단축됩니다.

제품을 분해하여 부품 교체를 하여야 정상적인 사용을 할 수 있는 상태일 경우에만 가능하며 부품 공급이 어렵고 부품 미보유 사유일 경우 구입가의 10%를 가산해서 환급해준다고 합니다.

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무상서비스 상세내용

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유상 A/S 방법

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에 서비스를 요청하게 되면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요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
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유상서비스 상세내용
  • 사용 상의 부주의(침수, 파손, 손상)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당사에서 유통하지 않은 소모품, 액세서리 사용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(충전기, 배터리 등)
  •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천재지변(화재, 염해, 수해, 낙뢰 등)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(배터리, 헤드셋, 메모리, 케이블/부착물 등)

이 중에서 사용자가 흔히 겪을 수 있는 고장은 두번 째 항목으로 숙지하시고 제품 이용이 필요합니다. 혹시라도 다른 제품의 충전기 또는 배터리를 사용한다면 고장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.

추가로 아래와 같은 사항에서도 서비스가 거부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임의로 개조, 변조, 복제하거나 사제(모조)부품을 사용한 경우
  • 소비자가 회수해 간 미반납 부품으로 재수리를 요구하는 경우
  • 동일 제품의 반복 수리 요구 등 수리 외 다른 목적의 수리 요구로 추정되는 경우
  • 구입(또는 A/S) 당시 부품이 아닌 다른 부품으로 교체된 상태인 경우

개인적으로 사제부품으로 수리한 경우에도 유상으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며 무상 서비스 이지만 반복적인 수리 요청 또한 유상 서비스가 될 수 있는 점 주의가 필요합니다.

설치 등 서비스 불가

위에 남겨드린 서비스 센터 접수의 경우 사운드바 등의 설치와 이동 설치는 지원하지 않으며, 사운드바 등을 초기 설치한 이후, 추가로 제품을 재연결하는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

제공하지 않는 서비스 예시

  • 홈쇼핑, 인터넷 등에서 사운드바 등 설치가 필요한 제품을 구매한 후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
  • 사운드바 등 설치가 필요한 제품의 이동,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 시 필요한 서비스 제공을 요청하는 경우

서비스 제품의 폐기

서비스 대상 제품 입고 후에 수리 완료가 되어 고객에게 연락했지만, 연락 두절 등 고객 귀책 사유로 3개월 이내에 제품을 배송할 수 없는 등 고객에게 인도가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를 위해 입고된 제품은 별도 통지 없이 폐기 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

자주 묻는 질문 (FAQ):

Q: 제조 번호(S/N)를 어떻게 확인하나요?

A: 제조 번호(S/N)은 제품 하단에 레이블로 표기되어 있습니다.

Q: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고장이 발생했을 때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경우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
A: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으로 비고장성 및 개인적 과실이 아닌 경우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Q: 영업 용도로 사용하게 되면 보증 기간이 얼마나 단축되나요?

A: 영업 용도로 사용 시 보증 기간은 12개월이 아닌 절반인 6개월로 단축됩니다.

Q: 부품 교체를 해야 할 경우 부품이 미보유인 상태라면 어떻게 처리되나요?

A: 부품 미보유 사유일 경우 구입 가격의 10%를 가산하여 환급해줍니다.

Q: 유상 서비스가 적용되는 경우에는 어떤 상황인가요?

A: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, 비정상적인 소모품 사용, 사용 설명서 주의사항 위반, 천재지변 등의 경우에 유상 서비스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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